>향토문화>향토자원

향토마당

  • 자연
  • 사람
  • 기술
  • 작품
  • 특산품
  • 생활
  • 시설
  • 물류
  • 문화
  • 관광

지역홍보센터


향토자원

지역의 자원 중, 미래산업화(지역 경제활성화, 수출산업화, 지역의 특화발전에 크게 기여할 가능성)에 크게 기여할 자원발굴을 목표로 실시한 행정안전부 향토자원 조사 프로젝트의 결과물입니다.

(주)삼신고려홍삼

  • 조회
  • 1871
  • facebook
  • twitteter
  • 이메일 프린트 스크랩 신고

http://www.oneclick.or.kr/contents/nativecult..

사진1

  • photo1
  • photo2
향토자원 현황
자원명
(주)삼신고려홍삼
소재지 주소
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분류
특산물 > 식가공품
향토자원 소개
(주)삼신고려홍삼은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각종건강식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타사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제품으로는 홍삼커피가 있다.

현재 (주)삼신고려홍삼에서는 생산제품을 일화 및 한미양행등으로 OEM 납품하고 있다.
주요 판매처로는 전국의 백화점, 휴게소, 마트, 건강원등으로 납품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samsinginseng.com
향토자원 정보
본 향토자원의 명칭과 유래
1. 본 향토자원의 명칭과 유래
명칭(한문/별명) (주)삼신고려홍삼
명칭자 또는 단체명
명칭의 유례 지역과의관계
특정인물과의 관계
특정 소재와의 관계 홍삼
심장(실벌), 설화,
본 향토자원의 특성
2. 본 향토자원의 특성
자원의 개요 홍삼을 원료로 한 각종건강식품 제조업체이다.
기후, 토양 등 지정학적 특성
기술적특성 핵심기술
기술을 통해 나온 결과물 및 효과
기술 보유자의 수
기술의 전수 이수 현황
역사적 특성 본 자원의 발생 (형성 배경 )
본 자원의 발전과정
상업적 특성 자원의 활용 현황 현재 홍삼커피를 비롯한 다수의 제품을 생산중이다.
전국적인 인지도 현황 지역주민만 인지하고 있음
브랜드의 형성 여부 형성
구성요소의특성
문화적 특성 구성요소의 특성
핵심 표현물(캐릭터) 지역주민만 인지하고 있음
문화향유자의특성
기타 핵심적 특성
본 향토자원의 상품화, 사업화현황
3. 본 향토자원의 상품화, 사업화현황
법인명(상호명) (주)삼신고려홍삼
종업원수 7명
연간 매출액(천원) 3억4천만원
주요 판매처 백화점,휴게소,마트,건강원 일화 및 한미양행OEM생산,수출
주요 홍보 및 마케팅 수단 자사홈페이지
사업관련 분야 생산
본 향토 자원의 가치증대
가능성 및 방안
자원관리 분야
생산기술 분야
유통판매 분야 홍삼커피의 대대적인 홍보가 필요하다
상품화 분야
위로 목록

본 자료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에서 조사된 자료입니다.


담당부서: 홍보사업팀

정보 수정 및 등록 문의:: 02-3496-2147